[서울/광화문] 파파이스가 돌아왔다! 파파이스 추천 메뉴 및 신메뉴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 내돈 리뷰
파파이스 광화문점 Open : 10:00 – 21:00 출근길에 파파이스가 생겼어요.한 10년 전에 성신여대 앞에서 한번 가봐 오~ 맛있는데? 그랬는데 언제부턴가 한국에는 보이지 않던 파파이스TT 근데 이번에 이렇게 생겼어요!!! 7월 25일부터 오픈이라 지금 바로 오픈런 했습니다. 일단 가기전에 메뉴판 정독~ 이번에 새로나온 메뉴가 있어서 이거 한번 먹어보려고요.참고로 K-치킨 샌드위치는 안에 양념치킨이 들어있어요! 신메뉴 점심시간 이벤트도 하고 […]
[서울/광화문] 파파이스가 돌아왔다! 파파이스 추천 메뉴 및 신메뉴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 내돈 리뷰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