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을 하다보니 Star of Star 분들이 많을 거라고 느끼고 있어요.(별의 별) 얼마 전 환불 요청이 하나 들어왔어요.환불은 당연한 소비자 권리니까 놀라지 않게 처리하려고 했는데 처음 입고 드라이클리닝 했어요 두 번째 입고 손빨래했는데 옷이 줄었어요!환불해주세요
응? 이건 무슨 참신한 이야기지???
![](https://cdn.mygoyang.com/news/photo/202208/69315_91217_246.jpg)
그러니까 배송완료로 구매확정도 눌렀고 태그도 붙었고 옷도 입고 드라이클리닝도 하고 손빨래도 했는데 환불해달라는 얘기…??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환불이 안 돼서 정말 정중하게 환불이 안 된다고 죄송하다는 답변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하루 뒤… 네이버 행에서 연락이 왔어요.
너의 하찮은 쇼핑몰에서 정상 환불 요청을 거부했다는 민원이 들어왔는데?
![](https://ppss.kr/wp-content/uploads/2019/12/06-10-540x367.jpg)
네, 어제 그분이 민원을 넣으셨던 아, 일단 일부 지정을 설명하고 마무리는 했어요. 남의 돈 벌기가 이렇게 힘들어요(´;ω;はい)
그런데 또 며칠 전에 지방의 물건 세입자로부터 전화가 왔는데요. 네, 사장님 오인이로~
아랫집에서 누수가 있다고 하는데 와봐야 할 것 같아요.
너희 지방에 잠깐 다녀올게…
![](https://kid.chosun.com/site/data/img_dir/2023/03/23/2023032303009_0.gif)
끝,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