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티앤스 프레즐 신메뉴 소금버터 크림치즈 스틱 후기

안티앤프레첼

원래 앤티크 좋아하는 나.신메뉴 소금빵 라인이 나왔다고 해서 바로 달려가봤어요.그게 빵을 좋아하는 숙명.

원래 아몬드크림치즈스틱을 좋아했었는데..

이렇게 신메뉴에서 소금빵 라인이 나와있었어요!앙버터크림치즈스틱/ 4,800원 소금버터크림치즈스틱/ 4,500원 둘 다 궁금했는데 저는 팥을… 별로 안 좋아해서 소금버터크림치즈스틱으로 픽!

따뜻해지고 있는 엔틱 프레첼.핫도그랑 다른 메뉴도 맛있는 거 아시죠… 최고입니다.

다른 메뉴도 참고해주세요!저는 그냥 프레첼도 맛있고 핫도그도 맛있고 스틱류도 맛있거든요. 제일 좋아하는 건 크림치즈가 들어간 아몬드크림치즈스틱.

목이 막힐 것 같아서 근처로 대피해서 먹었어요.

5개처럼 보이는데 총 6개가 들어있어요!스틱이 하나 달려있어서 5개처럼 보이는 마법..

안에 크림치즈가 꽉 차 있어요.

일반적인 스틱 프레첼처럼 생겼지만 굵은 소금이 박힌 것이 특징이다.그리고 상당히 짠맛이 있고 고소한 스틱 프레첼과 짠 소금이 잘 어울리거든요.쫀득쫀득 짠 프레첼과달콤한 크림치즈! 원래 아몬드크림치즈스틱을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그 달콤한 크림치즈스틱의 맛에 더욱 고소한 버터 풍미와 짠 소금이 더해진 담백한 프레첼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제 입맛에는 맛있었고 다음에 재구매하실 의향이 있냐고 물어보면 또 사먹을 의향이 있어요!저는 원래 소금빵을 좋아하고.. 크림치즈스틱도 좋아해서요(웃음) 단짠단짠 조합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