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기에 우리에게 즐거움을 주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영화일 것이다. 그 중에서도 많은 사람이 사랑하는 마블 영화 마블을 싫어할 수는 있어도 마블 영화를 한 편도 안 본 사람은 없을 것이다. 최근에는 다수의 한국 배우들이 출연하기 시작해 더욱 가까워진 마블 영화 중 2022년 개봉하는 영화를 알아보자. 코로나 시기에 우리에게 즐거움을 주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영화일 것이다. 그 중에서도 많은 사람이 사랑하는 마블 영화 마블을 싫어할 수는 있어도 마블 영화를 한 편도 안 본 사람은 없을 것이다. 최근에는 다수의 한국 배우들이 출연하기 시작해 더욱 가까워진 마블 영화 중 2022년 개봉하는 영화를 알아보자.
![](https://an2-img.amz.wtchn.net/image/v2/bk_cxm1bHHtzKv4bkP2Owg.jpg?jwt=ZXlKaGJHY2lPaUpJVXpJMU5pSjkuZXlKdmNIUnpJanBiSW1SZk5Ea3dlRGN3TUhFNE1DSmRMQ0p3SWpvaUwzWXhMMlIyTkdWaGVHZGhiMngxWWpZNVlXeHlZMlZxSW4wLnFraXdqSkhENFQwTVRPNElnZkQ3T2p3ZHZuRWxkaEROdWVydjlsbktHTGs)
1.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 (2022년 5월 6일) 1.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 (2022년 5월 6일)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샘 레이미 감독이 맡았다. 스파이더맨 트릴로지를 성공적으로 이끈 감독이기에 더욱 기대되는 이번 영화는 예고편에서부터 그의 특기인 공포스러우면서도 기괴한 분위기가 많이 느껴진다. 완다~엘리자베스 올슨의 비중이 상당히 크고 중요해 보인다(*디즈니 플러스에서 공개된 완다 비전을 봐야 한다). 그리고 새롭게 엑스맨의 프로페서X와 마블의 뉴히어로 아메리카 차베즈가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1편에 나온 레이첼 맥아더담스도 등장한다. 2022년 첫 마블의 시작을 어떻게 열어줄지 무척 기대되는 작품이다.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샘 레이미 감독이 맡았다. 스파이더맨 트릴로지를 성공적으로 이끈 감독이기에 더욱 기대되는 이번 영화는 예고편에서부터 그의 특기인 공포스러우면서도 기괴한 분위기가 많이 느껴진다. 완다~엘리자베스 올슨의 비중이 상당히 크고 중요해 보인다(*디즈니 플러스에서 공개된 완다 비전을 봐야 한다). 그리고 새롭게 엑스맨의 프로페서X와 마블의 뉴히어로 아메리카 차베즈가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1편에 나온 레이첼 맥아더담스도 등장한다. 2022년 첫 마블의 시작을 어떻게 열어줄지 무척 기대되는 작품이다.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2: 네이버 통합검색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2’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2 : 네이버 통합검색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2’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2. 쏘~러브앤썬더 (2022.7.8) 2. 쏘~러브앤썬더 (2022년 7월 8일)
토르의 네 번째 시리즈로 알려진 토르 러브 앤 썬더는 타아카 와이티티 감독이 맡았다. 토르 역의 크리스 헴스워스와 발키리의 테사 톰슨뿐만 아니라 제인 포스터 역의 나탈리 포트만, 그리고 메인 빌런인 새 도살자 골 역의 크리스천 베일이 등장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의 출연과 화려한 카메오가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지난해 6월 모든 촬영을 마치고 현재 뒷작업이 진행 중인 상태지만, 현지 언론은 발키리의 새로운 능력에 등장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2022년 7월에 개봉 예정이라고 한다. 토르의 네 번째 시리즈로 알려진 토르 러브 앤 썬더는 타아카 와이티티 감독이 맡았다. 토르 역의 크리스 헴스워스와 발키리의 테사 톰슨뿐만 아니라 제인 포스터 역의 나탈리 포트만, 그리고 메인 빌런인 새 도살자 골 역의 크리스천 베일이 등장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의 출연과 화려한 카메오가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지난해 6월 모든 촬영을 마치고 현재 뒷작업이 진행 중인 상태지만, 현지 언론은 발키리의 새로운 능력에 등장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2022년 7월에 개봉 예정이라고 한다.
트루러브앤썬더 : 네이버 통합검색 ‘트루러브앤썬더’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돌럽앤썬더 : 네이버 통합검색 ‘돌럽앤썬더’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3. 블랙 팬서 ~ 와칸다 포에버 (2022년 11월 11일) 3. 블랙 팬서 ~ 와칸다 포에버 (2022년 11월 11일)
지난 2018년 개봉 당시 13억달러를 벌어들이면서 흥행 대성공을 이룬 블랙팬서 2편인 블랑팬서~와칸다 포에버는 라이언 쿠글러가 각본과 감독을 맡았다. 이후 와칸다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등에서 주요 무대로 등장하기 시작했고, MCU의 주요 배경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2020년 투찰라 역을 맡아 블랙 팬서로 열연한 채드윅 보스만이 암 투병 끝에 향년 42세의 나이로 사망하며 큰 위기를 맞았다. 하지만 다행히 2022년 개봉을 목표로 지난 6월부터 촬영에 들어갔다. 트찰라의 아들이 새로운 블랙팬서를 이어받을 것이라는 이야기, 무박이 그를 대신할 것이라는 이야기, 동생이 블랙팬서가 될 것이라는 이야기 등 다양한 이야기가 나온다. 2022년 말 개봉 예정이라고 한다. 4. 더 마블스 (2023년 2월 17일) 지난 2018년 개봉 당시 13억달러를 벌어들이면서 흥행 대성공을 이룬 블랙팬서 2편인 블랑팬서~와칸다 포에버는 라이언 쿠글러가 각본과 감독을 맡았다. 이후 와칸다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등에서 주요 무대로 등장하기 시작했고, MCU의 주요 배경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2020년 투찰라 역을 맡아 블랙 팬서로 열연한 채드윅 보스만이 암 투병 끝에 향년 42세의 나이로 사망하며 큰 위기를 맞았다. 하지만 다행히 2022년 개봉을 목표로 지난 6월부터 촬영에 들어갔다. 트찰라의 아들이 새로운 블랙팬서를 이어받을 것이라는 이야기, 무박이 그를 대신할 것이라는 이야기, 동생이 블랙팬서가 될 것이라는 이야기 등 다양한 이야기가 나온다. 2022년 말 개봉 예정이라고 한다. 4. 더 마블스 (2023년 2월 17일)
#마블 #MARVEL #마블영화 #2022년마블 #마블개봉 #닥터스트레인지 #대혼돈의멀티버스 #토르 #러브앤선더#블랙팬서#와칸다포에버#더마블즈#박서준#sosodaily#마블#MARVEL#마블영화|2022년마블|마블개봉\닥터스트레인지\대혼돈의멀티버스\토르:러브앤선더\블랙팬서\와칸다포에버\더 마블스\박서준\sosodaily